• 메인TOP
  • 메인TOP
게시물 등록

중약 새로운 추출기술 미국 아인슈탄 발명상을 받다인류건강의 새로운 창을 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음
  • 업체명
  • 업종 의료·미용
  • 지역 吉林 延吉
  • 담당자

상세내용

중약에 일대 혁명 핵폭탄을 터트린 중국인 과학가가 있다.그의 중약추출 기술은 일거에 미국 아인슈탄 발명상을 받으면서 전세계 의약계를 놀래웠고 또한 그로부터 인류건강에 새로운 창을 열어주게 되였다!

많은 사람들은 서약의 부작용을 겪고나서 눈길을 중약에 돌리고 있다.그러나  중약은 고온에서 달여서 시꺼먼 국물형태로 먹다보니 도대체 이 중약탕안에 무슨물질이 있고 어떻게 되여 병치료하는가를 모른다.또한  중약재속의 치료물질은 80%이상이 파괴되여 효과가 아주 미비하고 중금속이 많고 성분도 혼잡한것이  흠이고 나한테 필요하던 불 필요하던 모두 같이 먹게 된다.막 말로 쥐똥이 들어가도 우리는 모른다는것이다.

다른 방법은 중약을 통채로 가루내여 먹거나 환을 지어서 먹는 방법이다.이것또 한 약점이 있다.각종 중약재에는 필요한 물질은 약5- 20% 정도이며 나머지는 그냥 나무에 불과하다 .그러니 나에게 필요없는 물질도 먹게 되고 많은 량을 먹을수는 없으며 흡수율도  아주 낮게 된다.
령지는 만병통치약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인정하는것이다,

령지속에는 200여가지 치료물질이 있고 비례로 치면 치료물질은 약5- 20%이며 나머지는 그냥 나무이다. 통채로 가루내여 먹는다는것은 필요없는 80%물질도 그냥 먹는다는 것이다.이러한 전통적인 중약재에 도전하고 핵폭탄을 터트린 중국인 과학가가 있다.

그가 바로 뉴질랜드 皇家科学院  고익홰 교수이다.고익홰 교수는 복건성이 고향이며 5대세습중의 가정에서 태여났다.그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어릴때 못에 발이 찔렸으며 그의 할아버지는 표고버섯에 어린애의 소변을 담구어 상처부위에 발랐는데 3일만에 기적같이 낫앗다.

어린맘에도 이로부터 중약의 신기함에 호기심을 가지게 되였고 그후부터 과학기술 탐구의 길을 걷게 된것이다.1992년도 락후한 설비와 관념과 기술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뉴질랜드로  과학탐구의 길을 선택한 고익홰교수는 1998년도 3월 뉴질랜드 황가과학원의 연구실에서 연구중에 령지속에서 인류가 그토록 애타게 찾아 헤매던 치료물질인 ** 삼위 립체활성다당체** 를 뽑아내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이물질은 오장육부에  병들었을때 그 병든 부위와 병든 세포만 공격하여 배독,수복,치료해주는 물질이다.즉 인간의 어느한 장기에 병들었다면 그 장기만 치료해주고 다른 장기에는 아무 영향도 주지 않는 신기한 물질이다.

이 놀라운 발견은 전 세계 과학계를 그야말로 흥분의 도가니로 들끓게 하였다.많은 과학가들도 이같은 물질이 중약재속에 있다는것은 알았지만 그것을 뽑아내는 기술을 몰랐던것이다.

고익홰 교수도 다음과 말하엿다.

수많은 발명상은 리론상에는 도리가 맞지만 그것을 뽑아내지 못하고 그 기술이 인류에게 아무 도움을 주지 못한다면 모두 아무 소용이 없다고 말이다.

하여 그해 8월에 미국에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고익홰 교수에게 **미국 아인슈탄 발명 금상 美国爱因斯坦发明金奖** 를 주게 된다.

아인슈탄 발명상이란 인류가 세상에 없는것을 발견을 했고 그것이 전 인류에게 보편적으로 복을 가져다 주었을 때 주는 상이다!!그로부터 고익홰교수는 자신의 발명상을 기초로 어떻게 하면 더욱 많은  인류에게 복음을 줄지에 대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게 된다.

현재 많은 만성질병이 홍수처럼 밀려오는 현시대에 수많은 환자들은 고통속에서 헤매이고 있는것이 실정이다.의사는 진단은 잘 내리지만 의사의 손에는 치료약이 없는것이 가장 절박한 현실이다.

고익홰 과학가는  수많은 금전육혹을 물리치고 전세계적으로 과학가 직접 중약재 추출물로 신개념 오장육부调理 및 보건 식품을 만드는 회사를 차리게 된다.

세계여러나라에서도 육속 고익홰교수의 사적을 대서특필하였다.

고익홰 교수의 신개념 기술은 서약의 부작용의 공포를 극복하고 중약의 치료효과가 느린 약점을 보강햇으며 병치료를 못하는 보건품의 미비점을 없애주었다.
즉 서약처럼 효과가 빠르고 중약처럼 질병의 뿌리를 뽑아주며 보건품처럼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게 되였다.


구체적인 상품은 아래와 같다.

A:간담--각종 간암,각종 간담 염 즉 을형,삐형.씨형.이형 간염--간경화, 지방간,간암,담도암,담낭염 ,담결석 调理보양 제품

B:심장소장 调理제품--심부전,심률부전,서맥,관심병 등등 모든 심장,소장병  및 调理보양 제품 .고혈압,고혈지 특효 조리제품

C:비장,위 ,위궤양,십이장염증,챈표성위염 및유문간균,위통증.다년간의 설사병  调理보양 제품

d:페기관지,대장,페암,페결핵,비염.각종 피부병 여드름 .변비.등등 调理 보양제품

E:콩팥,방광 에 관한 调理 보양 제품.정력저하,신우신염증,불임증,각종 허리다리 뼈아픔.관절염.류풍습 등등

F:당뇨와 여성부과의모든 调理제품,보양 제품.자궁류,자궁염증,유선염,유선종류, 우울증,갱년기

H:각종 초기중기 암조리제품-调理율이85%이상

허리다리및  풍습관절 치료제품.뼈푸석증 칼슘보충제품 ,면역력 제고제품

j:원인 모를  질병에 대한 调理 종합제품-重症肌无力,난치성질병  등등 이다 .

***뇌출혈,뇌경색,등등 중풍 예방제품은 일년에 2-3번복용으로 이같은 질병을 예방및 조리할수  있다.

제품에 들어간 원재료는 령지,동충하초,운지,노루궁둥이버섯,복령,단삼 등등 수십가지 버섯중약재 와 해양생물 이다.그렇다면 어떻게 만들었길래 이렇게까지 세계인들의 극찬하고 엄지손가락을 내밀고 미국 아인슈탄 발명상 까지 주었을가??

고익홰교수는 자신이 장악한 국제기술 저온,랭온기술을 리용하여
 
50-70도에서 중약재속의 치료물질을 각각으로 추출하고 다시 배합하여 고농축 분자급  调理品을 만들어냈는바 제품은 3가지 특점 즉
중약처럼 병근원을 뿌리를 뽑아주고 서약처럼 효과가 빠르며 보건품처럼 안전하다.이 국제기술은 목전 누구도 모방을 못하는 유일무일한 기술이다.

령지200근이면 1근~~10근의 치료물질을 뽑을수 있는바 나머지는 모두 필요없는 물질이다.그가 만들어낸 신개념 고농축 오장육부 调理제품은 이미 전세계에서 미국, 호주 싱가포르 ,홍콩,한국,일본 의 승인을 거쳤다.

중국에서는 제품검증 결과 어린이로부터 100살 로인까지 복용해도 안전하다 하여 보건품,식품허가를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고익홰교수는 일찍 식품을 약으로 만들기는 쉽지만 약재를 식품으로 만들기는 하늘에 별따기보다 어렵다고 말하였다.

중국 과학기술신문.경제신문.홍콩신문.인민정협신문등등에서 륙속 고익홰교수의 사적을 보도하였다.신문에서는 다음과 같이 대서특필하였다.고익홰교수는 *자신의 생물기술을 리용하여 천연약물의 현대화혁명을 이루어냈다.*이어서 고익홰 교수는 전  지구에서 둘도 없는 유일한 천연약물연구소를 세우게 된다.

천연调理品 이란 인공합성원료가 없고 격소가 없고 항생소성분이 없으며 독이 없고 부작용이 없는 100%안전한 제품을 말한다.

그의 제품은 병든 세포를 修复,排毒,再生 해주는 복합분자천연调理产品이다.

인간의 세포막에는 다당체가 있는데 이 다당체는 세포의 자물쇠작용을 하게된다.이 다당체가 병들면 세포안의 독소가 빠져나오지 못하며 영양분이 세포안에 들어가지도 못하게 된다.이렇게되면 세포가 병들고 따라서 인간도 병들게 되며 세포가 죽게되면 인간도 회멸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된다.

고익홰교수가 발명한 기술은 이 병든 세포막 다당체와 접선하여 병든 세포를 수복해주고 새로운 세포가 태여나게 하며 공격받은 세포를 재생시켜 주는 것이다.

*여직껏 우리가 먹엇던 서약과 보건품은 이 세포막 다당체를 수복하지 못하는 제품이였다,즉 평소에 매일 먹는 밥과 같은 존재였다.

현재 복건성 녕덕시에 제1공장 10억투자규모의 공장이 가동중이며 제 2공장은 연변연길시에 20억 투자규모로 한창 긴장하게 시공중에 있다. 모든 기본약재는 모두 자체 재배하여 농약,비료,중금속으로부터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는 상태이다.이로부터 원재료,생산,복무,판매후 봉사 등등 세계 일류의 체계를 가진 생물공정 기업으로 거듭 나고 있다.

(많은 의사들은 진단을 잘하고 처방을 잘하지만 그 처방약재가 산에 직접 캐낸 약재가 아닌 대량생산 미담보된 약재여서 부작용 및 약효과가 미비한 점 또 한 사실이다.)

상기의 제품에 관심있고 경영에 참가하여 재부를 창조하려는분들 용약련락주시기를 바란다.100세시대에 들어선 오늘 우리는 건강의 중요성을 알게되였고 건강한 삶이야말로 행복한 삶이다.

현재 중국에는 순 위병환자만 6억이 넘어섯고 간염환자만 1억이 넘는 간염대국이며 당뇨환자만 1억3천만명이 넘는다.이같은 광대한 시장이 신개념 천연调理品의 도래를 기다리고 있는것이다.
문의 윗채:fcgng1212
다하자 게시판에 올려진 광고는 다하자의 의지와는 상관없는 글쓴이 개인행위이며
그 내용을 신뢰하여 발생한 후과에 대해서 다하자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검색어 :
제목
  • 제목
  • 내용
  • 제목+내용
프리미엄 배너광고 광고문의
  • KIM&KIM DANCE STUDIO
  • 东莞市艾卡欧服饰有限公司
  • 직도매,도매쇼핑몰,위탁판매,위탁배송
  • 청도은우복장 (青岛恩雨服装有限公司)
일반 업체홍보
업체홍보 목록
스크랩 제목 지역 업종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